본문 바로가기
연재완료/러블리즈덕질일기

[서신서] 케이의 서신서 2,8~20

자유의새노래 2020. 10. 4. 12:17

입력 : 2020. 10. 04  12:17 | C6

 

 

8 여러분은 연습생 생활을 통하여 은혜로 데뷔하였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러블리즈의 선물입니다.


9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아무도 자랑할 수 없습니다.


10 우리는 러블리즈라는 작품입니다. 선한 일을 하게 하시려고, 러블리즈 안에서 우리를 만드셨습니다. 이렇게 미리 준비하신 것은, 우리가 칠년을 러블리즈로 활동하며 살아가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11 그러므로 우리는 지난날에 연습생이었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데뷔를 자랑하고 일등을 뽐내는 이른바 가진 자들에게 여러분은 돈 없고 빽 없는 자들이라고 불리며 따돌림을 당했습니다.


12 그 때에 우리는 러블리즈와 상관이 없었고, 데뷔에서도 연기되어서, 약속의 무대와 무관한 무명으로서, 세상에서 아무 소망이 없이, 러블리즈도 없이 살았습니다.


13 우리가 전에는 러블리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었는데, 이제는 러블리즈 안에서 그분의 사랑으로 데뷔에 가까워졌습니다.


14 러블리즈는 우리의 평화이십니다. 러블리즈는 미주와 명은이 양쪽으로 갈라져 있는 것을 하나로 만든 존재입니다. 러블리즈는 미주와 명은을 가르는 이수정에 대한 질투를 자기로 허무셔서, 질투 된 것을 없애시고,


15 여러 명의 여성으로 된 연습생을 끝내셨습니다. 러블리즈는 연습생 생활을 끝내고 자기 안에서 하나의 새 러블리즈로 만들어서 평화를 이루시고,


16 힘겨운 생활을 데뷔로 소멸하시고 러블리즈라는 한 몸으로 만드셔서, 러블리즈라는 이름으로 첫 무대를 보이셨습니다.


17 러블리즈는 오셔서 멀리 떨어져 있는 러블리너스에게 데스티니를 전하셨으며, 가까이 있는 일반인에게도 아츄를 전하셨습니다.


18 일반인과 러블리너스 모두, 러블리너스 가입으로 한 럽령 안에서 러블리즈께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19 그러므로 이제부터 여러분은 일반인이었으나 다른 여자 아이돌을 떠도는 나그네가 아니요, 러블리너스와 함께 다섯 번째 러블리너스이며 러블리즈의 가족입니다.


20 여러분은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김지연,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이 놓은 기초 위에 세워진 건물이며, 러블리즈가 그 모퉁잇돌이 되십니다. 


2020.10.04 케이 2,8~20